고객지원

인젠트가 마이데이터 비즈니스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공지사항

[보도자료] 인젠트, 12일 신제품 ‘마이데이터 서비스’ 론칭 웨비나 개최
2022.05.02

 

인젠트, 12일 신제품 마이데이터 서비스

론칭 웨비나 개최

-      마이데이터 비즈니스 구축부터 운영까지 검증된 플랫폼 서비스

-      효율적 도입 예산과 구축시간 단축으로 비즈니스 연속성·보안성 동시 제공




 

 

 (202259, 서울) 전세계에서 처음 국가적으로 추진한 대규모 데이터사업인 마이데이터가 올 15일 본격적으로 시작 한 가운데, 지난 21년간 국내 통합연계솔루션 시장을 선도해온 인젠트(대표, 남석우)가 론칭 웨비나를 개최하며 신제품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 웨비나는 ‘2022 INZENT MYDATA SERVICE Launching Webinar(2022인젠트 마이데이터 서비스 런칭 웨비나)’라는 타이틀로 마이데이터 사업에 관심있는 금융, 공공, 기업IT담당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인젠트 전략기획실 남재욱 전무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마이데이터글로벌의 한국지사인 마이데이터코리아 허브의 대표 박주석 교수가 환영사를 통해 서비스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밝힐 예정이다.

웨비나 세션에서는 인젠트 마이데이터 서비스소개와 데모시연, 추후 개발계획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AWS의 이동호 금융 컴플라이언스 스페셜리스트 가 규제와 절차를 중심으로 금융사의 AWS 이용가이드를 소개한다.

남재욱 인젠트 전략기획실장은 인젠트는 다양한 산업분야별로 최적화된 마이데이터 비즈니스 중심의 솔루션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형태의 플랫폼 서비스로 제공함으로써 향후 마이데이터 사업의 생태계를 플랫폼서비스 중심으로 확장시켜 나아갈 것이라며 고객은 인젠트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효율적 도입 예산과 구축시간 단축으로 비즈니스 연속성·보안성을 동시 제공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마이데이터 서비스 론칭 웨비나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인젠트 웨비나 홈페이지 (https://chontv.com/inzent-is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정보통신망법 제 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그든지 제1항의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전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조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 대응센터 전용전화(국번없이 02-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 창을 통하여 신고하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