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인젠트가 마이데이터 비즈니스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공지사항

[보도자료]인젠트, ‘플랫폼서비스 사업 확대’발판 마련... 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 획득
2022.04.28

인젠트, ‘플랫폼서비스 사업 확대발판 마련... 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 획득

- 신규 런칭 예정인인젠트 마이데이터 서비스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를 통해 선보일 예정

  



(2022 413, 서울) – 데이터플랫폼 전문기업 인젠트(대표, 남석우)플랫폼서비스 사업확대의 본격적 발판을 마련했다. 아마존웹서비스 (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Partner Path)’를 획득하였다. 이에 따라 플랫폼서비스 사업의 시작인마이데이터 서비스론칭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AWS 파트너 패스는 다양한 파트너의 고객 오퍼링을 지원 및 강화하기 위해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등록 파트너를 대상으로 전용 파트너 포털 액세스, 교육 할인, 비즈니스 및 기술 지원 콘텐츠, 프로그램 및 해당 제품과 관련된 혜택을 제공하는 프레임워크로, 소프트웨어 패스를 포함한 총 5종류의 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패스를 획득한 파트너사는AWS SaaS 팩토리 (AWS SaaS Factory)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솔루션을 최적화하고, 기본 기술 검증(FTR, Foundation Technical Review)을 거쳐 해당 오퍼링에 대한 ‘AWS 인증 소프트웨어(AWS Qualified Software)’ 배지를 획득하는 동시에 서비스패스에 등록해 AWS의 전문 기능과 관리형 서비스 경험을 활용하는 파트너 티어(Tier)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인젠트는 작년부터 마이데이터 사업 전문가를 적극적으로 영입해 역량을 강화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교보생명 등 다양한 기업의 마이데이터 비즈니스 구축 사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면서 노하우를 쌓아왔다. 그 결과 AWS의 기본 기술 검증(FTR)을 통과, 소프트웨어 패스 인증을 획득하여 국내 및 글로벌 고객에게도 AWS와의 호환성을 보다 손쉽게 입증할 수 있게 되었다.

인젠트는 이번 인증을 통해 개선된마이데이터 서비스 5월에 본격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다.

인젠트의 남재욱 전략기획실 전무는 이번 인증과 관련하여 “AWS 파트너 소프트웨어 패스 인증을 받은 만큼 인젠트의 기술역량이 더욱 많이 알려지길 바란다인젠트의 APIM 솔루션과 앞으로 런칭하게 될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국내 및 글로벌 고객에게 브랜드 인지도 또한 높아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정보통신망법 제 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그든지 제1항의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전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 만일, 위와 같은 기술적 조치를 사용한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피해를 당하신 경우 불법스팸 대응센터 전용전화(국번없이 02-1336)나 홈페이지(www.spamcop.or.kr)의 신고 창을 통하여 신고하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